타다노는 전 세계 고객의 다양한 리프팅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탁월하고 혁신적인 크레인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명
“꿈을 들어 올리다”라는 타다노의 기업 슬로건은 개인, 사회, 회사가 소중히 여기는 목표와 열망뿐만 아니라 꿈을 현실로 바꾸고자 하는 우리 각자의 야망을 의미합니다. 타다노는 고품질의 리프팅 장비가 더 나은 사회에 기여하고 고객의 번영을 촉진한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이해관계자의 기대에 부응하면서 기업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세계와 미래를 위해 지속적으로 더 나은 것을 추구합니다.
우리의 철학
타다노 그룹은 소조(창조), 호시(공헌), 교료쿠(협력)라는 기업 이념을 고수하며 사회 및 사람과 조화를 이루어야만 기업이 성공적으로 존재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타다노와 임직원은 지역 및 국제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지구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되는 사업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해관계자의 기대에 부응하고 이를 뛰어넘어 기업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소조(창조)
고품질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혁신을 통해 창조해 나가겠습니다.
호시 (기여)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고 사회에 봉사하겠습니다.
교리쿠(협력)
우리는 우리의 행복을 보장하고 우리 사이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핵심 가치
타다노의 핵심 가치는 “규정 준수에 기반한 안전, 품질, 효율성(C+SQE)”입니다. 우리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사용하는 모든 사람과 사회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제품, 서비스, 사업 운영 등 품질 개선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자체 사업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의 비즈니스 효율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컴플라이언스는 공정하고 정직하게 행동하고 높은 윤리의식을 유지함으로써 안전, 품질,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합니다.
한국의 타다노
타다노는 1996년 11월 국내 부품 조달을 지원하고 다른 계열사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타다노가 85%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5년에는 국내 배기가스 규제에 대응하여 새로운 크레인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인증 프로세스를 통해 역량을 강화하고 지원 시스템을 강화했습니다. 2006년에는 타다노가 완전 자회사가 되었고, 2008년에는 한국인 사장이 임명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본사를 성남에서 서울로 이전했으며, 2019년에는 본사를 부산으로 이전하고 서울과 부산에 이중 사무소를 설립하고 서비스 대리점과 제휴를 맺는 등 사업을 더욱 확장했습니다.